오라클 유지보수

□ Oracle Database 유지보수 사업 개요 

▷ 투씨에스지는 오라클 솔루션에 대한 기술지원과 운영 중 발생하는 여러 가지 문제점을 해결하고 향후 시스템의 안정적인 운영과 관리, 발전을 위해 정기적인 사전점검과 지속적인 모니터링, 진단분석 서비스를 통해 최적의 환경을 유지합니다. 장애발생시 전문적인 유지보수 인력을 투입하여 최단시간 내에 처리하고 문제의 근원을 완전히 해결하여 Non-Stop 서비스를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Oracle 유지 보수 서비스 항목 

▷ PES(Proactive Expert Service)를 통한 주기적인 점검을 통해 장애 예방 활동 및 안정적 운영의 대안을 제시함. On/Off line 교육을 통한 신기술 및 운영 안을 제시함. 



□ 원격 지원 및 24*7 지원 서비스 

▷ 정/부 및 백업담당자 등의 안정화 전담 담당자 지원. 유지보수 기간 동안 발생될 수 있는 장애 상황 별 대처 방안 및 철저한 모니터링을 통한 장애 요소 선 조치 수행. 



□ 장애 처리 구조 및 절차 

▷ 장애 발생시 다각적인 분석을 통한 재발 방지 대책 제시 및 문제점 해결